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일본

일본 도쿄 호텔 추천 - 아사쿠사 하타고 예약 / 셀프 체크인 / 더블룸 객실 / 화장실 후기

by 마케터 숲 2023. 3. 31.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 3박 4일 기간 동안 묵었던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Asakusa Hotel Hatago)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숙박은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3박에 31,499 엔 (한국 돈으로 315,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1박 기준으로 105,000원에 해당하는 금액이고,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더블베드 1개가 있는 더블 (금연) 룸을 예약했습니다. 전망은 시티뷰로 객실 크기는 14m²입니다.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아사쿠사-호텔-하타고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외관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는 일본 도쿄의 아사쿠사에 위치한 숙소로 2012년도에 건축된 건물이며, 주요 관광지인 센소지 사원, 도쿄 스카이트리와 가깝습니다. 

 

 

 

 

 

 

 

 

위치는 2 Chome-6-8 Komagata, Taito City, Tokyo 111-0043 일본에 위치해 있으며 아사쿠사역에서 130m 떨어져 있어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반응형

 

 

 

 

저는 공항에서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로 바로 왔는데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호텔 가는 방법은 스카이 액세스 라인을 타고 아사쿠사역에 내리면 됩니다. 약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 시내 이동 / 스카이액세스 요금 / 자동 환승

아사쿠사역 근처에 호텔이 있거나, 도쿄의 첫 여행지로 아사쿠사 & 센소지를 가게 된다면 나리타 공항에서 아사쿠사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때, 스카이 액세스 라인(1,310엔)을 이용하면 한 번

infoforest.co.kr

 

 

 

 

 

셀프 체크인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이 시간에 맞춰서 호텔 체크인을 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아사쿠사-호텔-하타고-셀프체크인아사쿠사-하타고-체크인아사쿠사-호텔-하타고-방키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셀프 체크인

 

 

 

체크인 시, 리셉션에서 안내를 받은 후 기계를 통해서 셀프 체크인을 하게 됩니다. 이때, 예약자 명을 입력하고 여권 스캔을 해서 본인 확인을 거친 후 예약을 했던 금액을 결제하면 방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 여행을 갔을 때 한 번도 호텔에 셀프 체크인을 한 적은 없는데, 너무도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방 키는 2개를 받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더블룸 객실 내부

 

 

 

아사쿠사-하타고-객실아사쿠사-하타고-더블룸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더블룸 객실 내부

 

 

 

제가 예약한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더블룸의 방 크기는 큰 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3박 4일 동안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2명이서 사용했을 때 아기자기하면서 안락하기도 했고, 무엇보다 여행의 지친 하루를 풀기에는 편안함을 주는 숙소였습니다. 

 

 

 

유카타-아사쿠사-하타고
호텔 객실 내부 시설

 

 

 

 

침대 위에는 호텔 측에서 정성껏 준비된 유카타가 있었고,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있었습니다. 책상, 냉장고와 TV,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은 다다미 바닥이기 때문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객실 내부는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쾌적하다고 느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 와이파이가 있기 때문에, 호텔에 머물 당시에는 데이터 끊길 걱정 없이 편하게 인터넷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했습니다.  

 

 

 

일본-편의점-음식-맥주일본-편의점-맥주
일본 편의점 음식과 맥주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에서의 추억을 잊을 수 없습니다.

 

 

 

너무나 좋았던 기억을 꼽자면, 밤에 따뜻한 물에 샤워를 하고 유카타 옷을 입고 하루의 마지막을 일본 편의점에서 산 음식을 먹고 시원한 맥주를 벌컥 마시는 그 순간 최고였습니다. 

 

 

 

 

화장실 후기 

 

 

 

아사쿠사-호텔-하타고-화장실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화장실

 

 

 

아사쿠사 호텔 객실 화장실은 정말 깨끗합니다. 매일 같이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욕조가 있고,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욕실 사용 시에는 문을 닫고 사용해야 합니다.

 

 

 

아사쿠사-호텔-하타고-화장실-내부
호텔 하타고 더블룸 화장실 편의시설

 

 

 

화장실에는 샤워타월과, 세면도구,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욕조 안에서 반신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 후기로 말하자면, 일본 도쿄에 간다면 다시 묵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호텔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고, 아사쿠사의 유명한 관광지인 센소지 사원과 도쿄 스카이트리랑도 가깝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었던 조식과 호텔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등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도쿄 아사쿠사 근처에 묵을 숙소나 호텔을 찾는다면 아사쿠사 호텔 하타고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